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카페 라온숨

by Nyam 2021. 10. 8.
반응형


남양주 카페| 라온숨| 남양주 드라이브ㅣ대형카페


오랜만에 나라 언니랑 만나서 카페 놀러 가는 날! 신난댜앙~ 날씨도 완전 대박
오랜만에 하는 드라이브도 너무 좋자너 우리 가고 있는 카페는 라온숨이라는 카페인데 뷰가 아주 좋다고 한다. 캠핑장이랑 전시관도 있다니.. 빨리 가보도록!
Өнөөдөр Солонгосын Намяанжү д байрладаг гоё кафе орж үзье. View маш гоё гэж байна шүү.

하늘 나무 너무 예뻐보이자나~~ 우리처럼ㅋㅋㅋㅋㅋㅋ
Энэ өдөр тэнгэр маш гоё цэлмэг байлаа

라온숨에 도착!
외관에서만 봤을 때는 그냥 모던한 건물이었는데 안쪽 들어가 보니 놀래라..ㅋㅋ 카페가 5층까지 이어져 있고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Бид 2нь ирчихлээ. Гаднаас нь харахад зүгээр л энгийн кафе байв. Гэтэл ороод хартал воо😍😍 5давхар
1층 식물관
2층 출입구/카운터
3층 갤러리관
4층 대관/포토존
5층 캠핑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북한강 뷰와 99%의 커플들.. ㅋㅋㅋ 거의 우리 빼고 커플이었다. 근데 북한강을 보고 감상하는 건지 커플들 보고 감상하는 건지를 순간 잘 몰랐다! 정신 차리고 주문하기! ㅋㅋㅋㅋ
Шууд ороол 99хувь нь хосууд бараг ккк. Энд Ханган харагддаг болохоор хүмүүс их ирдэг юм байна

맛있는 베이커리 가득! 우리는 밑에 있는 사진과 같이 베이커리 2개 하고 아메리카노 그리고 밀크티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 7천 원이다. 비싼 편이긴 하지만 갤러리나, 북한강 뷰 보는 입장료로 생각하면 편할 것 같다. ㅋㅋㅋ
Гоё амттай bakery нүүд зөндөө байв. Бид 2нь milk tea, americano авав

2층 카운터


커피는 그냥 그런 맛이었는데 베이커리는 진짜 좀 맛있었다!
Коффее нь яахавдээ л санагдсан болов ч bakery нь бүр нааяс амттай байлаа.

 

1층 식물관

 

3층 갤러리관

라온숨 카페 3층 갤러리관에서는 작가님들의 개인전이 열리는데 우리는 김인영 작가의 개인전 '유도된 이동'을 만나볼 수 있었었다.
3н давхартаа gallery тай жаал сонирхлоо

4층 대관 포토존

그리고 북한강이 보이는 멋진(멋진지 모르겠음 ㅋㅋ)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Бас зургаа ч даруулав хэхэ

5층 캠핑관

5층 캠핑관은 특히 의자 같은 것도 다 캠핑용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뭔가 신성한 분위기였다.
5н давхар нь camping хийж байгаа юм шиг мэдрэмж төрүүлэв

나가서 좀 더 멀리서 찍어보기 ~ 우리가 나올 때도 줄지 않았던 손님들...
Гаднаасаа ингэж харагдана

날씨 너무 좋았기에 우리는 북한강 구경을 좀 더 자세히 하러 갔다 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겁게 놀다가 다시 서울 복귀.. 날씨 미춌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