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찐이다! ㅣ경복궁역 맛집 ㅣ코코 닭 ㅣ 인왕산 야등

by Nyam 2023. 7. 8.
반응형

헬로 마이 티스토리 칭구들ㅋㅋㅋ
오늘의 포스트는 최근에 다녀온 맛있는 찜닭 집을 소개이다
 
이 날 음료 너무 많이 마셨던 기억이 난다
아침에 팀장님이 커피 사 오시고 저녁에는 대표님이 딸기 라떼를 들고 오셨다 ㅎㅎ
하여튼 할 일 잘 마무리하고 오빠랑 인왕산 야등하러 경복궁으로 이동했다

반응형

가는 길에 쿠키 맛있어 보여서 하나 포장 =)

이 날 날씨 너무 좋았다
저녁 안 먹고 바로 등산하기는 좀 힘들 것 같아서 저녁 먹기 위해 주변 맛집 검색
들어가려고 하는 음식점이 다 사람이 차 있거나 닫혀있었다 ㅜㅜ
그러고 그냥 걸어가다가 우연히 찜닭 집 발견!~

 

코코닭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9가길 3
영업시간 11:30-23: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정기휴무 매달 4번째 일요일

일단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다. 깔끔한 분위기의 코코 찜닭.
야외에도 앉을 수 있고 마침 자리가 비어 있어서 우리는 밖에서 먹기로 했다.

 

메뉴는 찜닭 순살, 뼈 
치킨 후라이드, 간장
그리고 쫄면 골뱅이, 먹태까지 크지 않는 공간인데도 다양하게 있었다.

 

접시도, 인테리어도 완전 취저 ㅜㅜ 게다가 사장님이 엄청 엄청 친절하신 분이셨다.

 

우리는 순살 찜닭 주문했다. 켈리도 처음으로 먹어보려고 같이 시켰다.

 

기가 완전 부들부들 너무 맛있자냐 >< 감자도 너므 맛있당

 

먹다가 볶음밥 비볐는데 역시 너무 맛있었다. 경복궁 야등 전 후로 자주 가야겠다

 

내부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깔끔. 원래 맛집이라 하면 오래된 이미지 나는데 여기는 오히려 젊고 현대적이라고 할까? ㅎㅎ

맛있게 먹고 인왕산 야등 시작

날씨 너무 좋다
인왕산 불난 후로 한 번도 안 갔는데 이번 기회로 꽤 오랜만에 올라간다.
인왕산 가는 길은 항상 이쁘다.
대학생 때 정말 많이 갔었는데...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높지 않은 산이라 하면 역시 인왕산. 밤 경치 아름답다.

이번 인왕산  야등 퇴근하고 해서 더 보람차고 알찼다.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