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속 제주] 상봉역 #제주동화 카페

by Nyam 2023. 7. 18.
반응형

헬로 에브리바레 모두 잘 있었나용? 저는 코로나 걸렸어영 헷... 수영하다가요.

그래서 집에 있는 거 심심해서 저번에 간 이쁜 카페 소개하려고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당 

반응형

이 날은 눈이 너무 건조해서 안과 예약해서 가는 날이었어요.

가면서 근처 예쁜 카페 있나 찾아보다가 너무 예쁜 카페 발견쓰 ❤

제주동화 카페

제주동화
애견동반 가능
브런치 카페
상봉역 3번 출구 도보 3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0:30~20:00
대관 가능

 

2층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뷰

푸릇푸릇한게 찐 여름날의 제주도느낌🌿🌿🌿 

어딜 봐도 제주 동화💚💚💚 너무 좋잖아 

 

메뉴 & 가격

(●'◡'●)

 

브런치와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사진은 찍는 걸 깜빡 ㅋㅋㅋ

3단 브런치 메뉴도 있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1명이 먹기에는 양도 가격도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저는 닭가슴살 샐러드에 아메리카노 시켰는데요.

아메리카노 5천원 닭가슴살 1만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닭가슴살 샐러드 비주얼 예쁜데 양은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카페 나와서 김밥 먹었답니다)

근데 뷰랑 인테리어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

브런치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타르트 꽤 많았는데 참았답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

가을에 가도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가을에도 가봐야징

좋은 공간에 있으면 좋은 생각 밖에 안 드는 거 아세요? ㅎㅎ

커다란 창으로 바깥구경하는 것도 재밌어요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배경이 너무 예뻐서 인생샷 던질 수 있어요!

저 혼자서 가서 사진 안 찍고 나가기 너무 아쉬워서 다른분한테 부탁했어요 ㅋㅋㅋ

감사해용 찍어주신 분 😍

뭔가 따듯한 분위기여서 그런지 마음이 편해지는 공간이었어요

여기 꽃 있는 거 반려견 포토존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내 인생샷도 반려견의 인생샷도 건져보세요 >.<

 

 

제주동화 카페는 주말에 웨이팅 있는 카페로

인스타 디엠이나 전화로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