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여행기록 2편

by Nyam 2023.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냠이입니다. =]

다들 한 주 동안 고생 많았어요 💗

 

불금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외출하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저는 이따가 블로그 쓰고 혼자서 산책 조금 하려고요~

오늘은 저번에 썼던 세부 여행 블로그 2부!~

반응형

 

아침 느긋하게 7시 기상

외출 준비 다 하고 조식 먹으러 가는 길

너무 아름답자냐 🥰 🥰 🥰

 

주변에 아기 고양이들 엄청 많았어요

흑 ㅜㅜ,, 이상한 거 주면 안될까 봐 그냥 쳐다보기만...

 

 

먼저 베이컨에 스크램블 먹어주고~

요거트 먹어주고~

팬케익까지 먹어주고~

외출 준비 :D

 

 

 

 

 

호텔 조식 매우 괜찮았어요!

굿!!

 

그리고 우리가 조식 먹은

테이블 바로 위에 있는 예쁜 꽃나무까지 완벽! 💗

 

 

 

 

이 날은 산페드로 요새+시라오가든+레아신전 보는 걸 목표로 두고 일단 출발!~

 

호텔에서 버스 타고 어찌저찌 산페드로 요새 도착

날씨 너무 더웠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등이 다 타서 아직도 까매진 상태 ><

 

산페드로 요새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로 알려져 있죠.

스페인 통치 시절에 세워졌기 때문에 건물 분위기도 스페인 느낌이 들었다.

 

미국, 스페인의 식민지였어서 그런지

필리핀 곳곳에 유럽 분위기가 많이 담겨 있더라고요.

 

 

이렇게 나대다가 등이 다 타버렸쥬 ><

 

 

입장료는 30페소 한화로 700원 정도?

둘러보는 데에는 15-20분 정도 됐던 것 같습니당

다 볼 때 즈음 배고프기 시작

몇년 전에 마닐라에서 먹었던 졸리비 꽤 맛있었는데 

그 기억에 한번 더 시켜보았다

 

... 그렇지만 너무 짜다는 

필리핀 음식 왤케 짤까요? ㅠㅠ

 

졸리비에서 그렇게 먹어주고  

나머지 장소들은 택시 타는 걸로 하고 

그랩 예약 시도해보았

 

지만 실패

보니깡 레아신전, 시라오 가든 같은 곳은 그냥 일반 차가

가기 어렵더만요

 

거의 포기할 무렵

그랩 아저씨한테 전화가 왔다

 2000페소에 시라오 가든+레아신전+아얄라몰까지 해준다고 

 

우리는 잠시 고민 끝에 바로 콜!~

그래서 달려온 시라오플라워 가든 너무 예뻤다!~

 

아 참고로  (일반 택시는 패키지처럼 투어 하면 안된다 하더군요

그래서 우리도 누가 물어보면 우리 패키지 차라고 대답했다 ><)

 

 

 

거의 산 정상에 있는 거더라고요 ,,,

그랩 아저씨 아니었으면 못갈 뻔했던 시라오가든 

 

입장료: 100페소 (한화 2,400원)

 

 

포토존도 너무 많아서

제일 유명한 골든 손에서 한장 찍어주고

 다음 장소로 이동

날씨 완존 미춌잖아😍 😍 😍

 

다음 장소는 #레아신전입니당

 

시라오가든에서 거리가 멀지 않더라고요.

 

 

레아 신전이 엄청 옛날 유적지인 줄 알았는데 

필리핀 사업가가 아내 레아에게

그리스 느낌의 신전 건물을 지어서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세부 뷰를 내려다볼 수 있어서 

관광객도 엄청 많이 찾는 장소더라고요

 

입장료 120페소를 지불하면 종이 팔찌 줍니다

 

신전 안으로 들어서면 버스킹공연을 하고 있어서

예쁜 뷰에 버스킹공연 너무 좋더라고용

마치 그리스에 있는 느낌으로 사진 찍기 되게 좋았다 헤헤 

 

테라스도 있어서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였답니다.

 

잠시 힐링하고 얄라 몰 출바~알!

레아신전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망고주스

택시 아저씨한테는 아이스티 사드렸다 ㅎㅎ

 

택시 아저씨와는  아얄라몰에서 빠빠이 하고 

우린 잠시 쇼핑 타임을 가졌다 헤헷

다음날이 바로 고래상어 투어 날이어서

메트로몰에서

미리 한국 가져갈 과자 같은 것도 좀 샀다

 

그리고 호텔 이동

호텔 와서 바로 앞에 있는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받았다 

사장님이 한국 분이셔서 너무 친절하시고 

마사지도 정말 만족스럽게 해 주셨다

 

그리고 4시에 다시 일어나야 한다 

고래상어 보는 날이다 🥰

 

오늘은 여기까지

3편으로 다시 만나용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