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여행기록 3편

by Nyam 2023.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냠이입니다 💛

요즘 많이 추운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있죠?~

 

오늘은 세부 여행 마지막 편

고래상어 투어 얘기를 해보려 하는데요

세부 가면 꼭 봐야 하는 거 1위 멀까요?~

저는 고래상어라고 말하고 싶어요

 

근데 고래상어 볼 때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새벽 3시에 일어나야 하다는 점입니다.

 

저랑 친구는 '세부 올레'라는 곳에서

고래상어+투말록 폭포 단독 투어를 구매했는데요

반응형

 

 

새벽 3시에 픽업 와주신 세부올레 가이드와 기사 분들 대단하시당

새벽에는 비가 무지 와서 고래상어 못 볼까 봐 걱정 조금 했어요 ㅎㅎ

그렇게 2,3시간 갔나? 오슬롭 도착

 

사람들 이미 많이 와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우리는 고래상어도 못 봤는데 벌써 피곤한 상태 ㅋㅋㅋ

이 나이에

새벽 3시에 고래상어 보려고 일어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헷...

 

그렇게 아침은 밝아지고

우리는 고래상어 보러 바다로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바다가 너무 깊다는..

그랬지만 결국 사진은 건졌다는 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나무에서 꽉 잡고

고래상어 올 때 즈음 물에 다시 들어가서 포즈 잡고 사진 찍었다 ㅋㅋㅋ

 바닷물도 많이 마셨는데

그래도 지금 생각하면 너무 웃겨서 더 좋았던 기억 밖에 없네요 💙

 

고래상어도 무섭게 생겼는데 

사람들이랑 어떻게 그렇게 잘 맞는지 

참 신기했습니다.

원래 고래상어 만지면 안 된다고 했는데

의도치 않게 발이 닿아서 

조금 속상했다 😥

 

 

30분 정도 사진 찍고 고래상어 구경하다가

투말록 폭포로 이동했어요

투말룩 폭포 입구에서 차에서 내려서다시 오토바이 타고 조금 갔는데너무 재미있었어요 바람도 시원하고

 

가이드 분께서 닥터피쉬에 발 담그면 좋다 하셔서우리도 체험해 보았는데너무 간질거려서 오래 못 있었답니다 ㅋㅋㅋ

 

 사진 왕창 찍어주고~

 

투말룩 폭포 진짜 이뻤어요 ㅜㅜ진쨔 세부 가면 꼭 가셔야 해요!!!

 

사진 진짜 진짜 많이 찍어주고 

점심 먹을 곳으로 이동했어요

점심 먹었던 곳도 정말 예쁜 곳이었어요

 

다만 음식이 조금 짰을 뿐

그렇게 점심을 먹고 기사님한테

세부 공항 근처 마사지샵으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어요

 

시원하게 마사지받고 공항 도착

 그런데 태풍 풀기 시작,,,

 

 

비행기는 딜레이 되었지만 

고래상어 투말록 폭포는 예쁘게 봐서

참 다행이었던 필리핀 세부 여행 이렇게 마무리합니당💜

 

다음에는 신안 퍼플섬 여행으로  만나요 우리 =)

이번주도 힘내봅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