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안 퍼플섬 1일차💜

by Nyam 2023.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냠이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덜 추운 것 같네요

 

저는 요즘 새벽에 운동 가고 있는데

다른 날에 비해 조금은 따뜻한 운동 길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10월에 다녀온 신안 퍼플 섬 얘기를 해 볼 거예요

생각보다 예쁜 곳이어서 놀랬답니다.

여행으로 아닌 일하러 간 거였지만 잠깐의 힐링도 갖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글로 남겨보려고요 :)

 

 

 

 저는 아침 6시 30분 차로

목포 내려가야 하는 일정이었습니다. 

목포 가기 전날 친구 패션쇼 보느라 살짝 늦게 잠들었기에

일어나기 정말 싫었던 금요일 새벽 ㅋㅋㅋ

 

 

위에 있는 사진 어디였는지 기억이 안 난다는 ㅜ 

아무튼 너무너무 예쁜 곳이었는뎅

 

바로 천사대교를 지나서 안좌면 퍼플섬으로 이동!~

 

퍼플섬으로 들어갈 때는 박지도 반월도 어느 곳으로 들어가도 되는데요.

퍼플섬으로 들어갈 때는 입장료가 있지만 

보라색 의복 착용 시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 알고 계셨나요?~

 

섬을 보라색으로 만들기 위해 주민 분들이

꽃도 심고 아주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당

 

 

섬 안에는 전동카트가 다니는데요.

승차료는 5000원이고, 전동카트 운행시간은 9시-17시입니다.

 

전동카트 타고 섬을 쭉 도는데 뷰도 너무 예쁘고

힐링 완존 제대로 했습니다 ✨

 

 

그리고 주꾸미? 낙지볶음?

너무 맛있었어요! =]

 

 

점심 식사하고 섬 산책을 했어요

반월도-박지도를 연결해 주는 퍼플교는 915미터라고 합니다

 

윤슬 구경도 하고 완전 힐링! ㅜㅜ

맘이 편안 👀

 

어떻게 이렇게 꽃까지 보라색일까요!

정말 감동이자냐요! ㅜㅜ

 

퍼플섬 구경 잔뜩 하며, 다음 곳으로 이동

 

 

 

우왕... 목포 해상케이블카 탄다~~

왕복 요금 24,000원

편도 19,000원입니다

 

 

목포 대교도 한눈에 보이고 풍경도 좋구 너무 행복하자냐~

여유를 느끼며 고하도승강장에 도착!

이제부터 주변 산책을 하는 시간입니다 ㅎㅎ

 

 

살짝 등산 느낌으로 올라가다 보면 뷰가 점점 더 예뻐지는데요

 

 

그렇게 가다 보면 엄청 멋진 카페를 발견할 거예요!~

커피파나쉐라는 카페인데요.

1층이 매장이고 2층부터 전망대 느낌이었어요!

커피를 되게 전문적으로 하시더라고요.

저는 말차가 땡겨서 말차라떼를 마셨습니다

 

파나쉐 카페에서 보이는 뷰예요!

진짜 예쁘죠? =]

 

카페에서 잠시 쉬고 보니 벌써 해가 떨어지고 있었어요

급하게 하산 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저녁메뉴는 갈치조림과 생선구이 ><

오늘은 요기까지 쓸게요.

우리는 2편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