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국내여행

[cafe HOOFF] 카페후프 ㅣ장위동 맛집 : 드림랜드 ㅣ 장위동 데이트코스

by Nyam 2021. 10. 27.
반응형

카페후프ㅣ 북서울꿈의숲ㅣ장위동 맛집 드림랜드

 

오늘은 장위동 매력적인 카페 "후프"를 소개해 볼 것이다! :) 일단 아이슈페너가 진짜 맛있었기 때문에 아인슈페너 좋아하는 친구들이 꼭 가 봤으면 좋을 것 같다. ㅋㅋㅋ 그리고 분위기도 완전 최고!

 

 

카페 후프 북서울 꿈의숲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놀러가는 길에 들리기 좋은 곳인 거 같다! 벌써 3번이나 갔음ㅋㅋㅋ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시고 (tmi 잘생기셨음><) 카페 분위기가 낮밤 다 이쁘다!

참고로 후프 HOOFF는 커피 마실 때 나는 소리라고 한다 ㅋㅋㅋ 후~웁!


저는 첫방문이 해질 때 갔던거였는데 해가 들어와서 사진 찍기도 좋고 그냥 잘 찍으려고 노력 안해도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 커피 원두는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위에 사진에 있는 #55, #65번인데 잘 보시고 취향에 맞추어서 선택하시면 될 거 같다 ㅎㅎ 저 같은 경우는 아인슈페너를 마셨는데 진짜 좀 많이 맛있었다! 음료 말고도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던데 담에는 스콘 먹어봐야지


아 그리고 애완동물 동반도 가능한 카페여서 사랑하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데리고 가기 좋을 거 같다! 헤헿

이테리어 미쵸따 ~

 


해가 들어오는 시간에 제일 매력적이고 이뻤던 거 같다.


그리고 2번째로 갈 때는 흐프슈페너를 마셔봤는데 카페 후프의 signature 음료 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슈페너이다. 아이슈페너랑 비교해보자면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가 제일 맛있었다~

 


큰 거울이 있어 전신샷 찍기 좋았던 후프! 감각적인 인테리어 때문에 사진도 이쁘게 나온다. 슈페너 한잔 마셔주고 북서울꿈의 숲에 갔다. 카페 후프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밖에 안걸리고, 날씨도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아이들이 넘모 귀여워 ㅜㅜ
이쁜 하늘

산책 끝나고 근처에 있는 드림랜드라는 식당을 가봤다. 조금만 공간 안에 연예인들의 싸인이 엄청 많이 전시되어 있었다. 그래서 음식 맛이 엄청 긍금하고 기대됐지머양 ㅋㅋㅋ


역시 예상했던 대로 아주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당. 특히 순대가 딱 내 스타일~ 장위동에 놀러 오시게 되면 먼저 카페후프를 간 다음에 산책하고 마지막으로 드림랜드 가서 저녁으로 떡볶이 먹는 코스로 가즈아!~ 

반응형